로또복권

미국로또 파워볼 사는방법 (feat. 전세계 복권 구매가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24. 15:43

미국로또 파워볼 사는방법 (feat. 전세계 복권 구매가능)

엄청난 로또 복권 당첨금이 해외토픽으로 온세상을 뒤덮는 뉴스가 종종 있습니다. 로또는 한국에만 있는것이 아닌 전세계적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파워볼이 유명한데요. 온라인상으로 미국로또 파워볼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사이트는 영국법인에서 설립된 정식 구매대행 사이트며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미국 파워볼뿐만이 아닌 전세계 로또 복권 게임을 온라인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미국로또 파워볼 사는방법 (feat.전세계 복권 구매가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공식 구매대행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로또 구매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니 해당 사이트에 가입해야합니다.

가입방법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파워볼 구매사이트 www.thelotter.com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 SIGN UP 버튼을 선택하여 가입합니다. 

 

메일 주소만으로 간단하게 sign up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들을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Sign up 버튼을 누른 뒤 아래의 required field 를 모두 기입합니다. 

바로 로그인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로그인된 화면에서 Get to Know theLotter 위의 우측 버튼을 눌러 Viea all 버튼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아래의 Play the Lottery Online with Officail Tickets 배너는 현시간 기준 전세계적으로 로또 당첨금액이 젤 큰 나라의 게임을 가르키는 것으로 Play now 버튼을 선택하면 해당 나라의 로또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아래 배너에서는 Spain 로또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원하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리스트를 보면 전세계에서 진행하는 대부분의 로또를 즐길수 있습니다. 미국로또 파워볼은 리스트 하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임별로 추첨일 중 남은시간과 현재 기준당첨금액을 보여줍니다.

 

 

5. 원하는 로또 게임을 선택하여 아래와 같이 세가지로 구매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tandard : 국내 로또와 같은 방식으로 스스로 번호 6개를 선택하는 방법과 우측의 QUICK PICK 버튼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번호가 선택됩니다.

 

▶ Syndicate : 공동구매방식으로 파워볼은 500 / 200 / 65 Line으로 구성됩니다. 각각 천개의 게임을지분으로 갖고 당첨되면 지분율을 따져 나눠갖는 방식입니다. 지분율로 분배되기 때문에 당첨금은 줄어들 수 있는 단점이 있지만 당첨확률을 높일수 있습니다.

 

 

▶ Bundle : Standard + Syndicate 방식입니다. 

6. Personal Details을 통해 결재 전 체크사항을 확인합니다.

 

인적사항과 결재 방법을 선택합니다.

인적사항을 위해 아래의 Required field항목을 모두 기입합니다.

 

 

Master Card와 VISA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카카오체크카드의 마스터 카드를 이용하였습니다.

 

 

이때 pay를 결정할 나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최종 결재 전 원하는 Order 를 확인합니다.

 

 

8. 결재 후 최종 로또복권이 구매된 것을 확인합니다. 

 

My Account 메뉴에서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결재내역을 확인하고 당첨될 날까지 기대하며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미국 로또 파워볼게임처럼 다른 나라의 로또도 같은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홈페이지 메뉴설명입니다. 

 

9. Result & Info 메뉴에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각 나라별 로또 결과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10. Winners & Stories에서 당첨자의 생생한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은 가린채로 진행되네요. 플로리다 로또게임에서 30 million에 당첨된 분이 가장 첫 페이지에 나와있네요. 

1105 환율로 331억이 조금 넘는 돈입니다.

미국로또 파워볼 사는방법 (feat. 전세계 복권 구매가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대박 나세요.